명일동 샤브샤브 맛집, 명일샤브샤브칼국수 방문기
오늘은 서울 강동구 명일동에 있는 명일샤브샤브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샤브샤브와 칼국수의 조합으로 “마무리는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는게 좋았는데요.
평상시에도 먹어도 맛있지만, 날이 쌀쌀해질 때 유독 더 생각나더라고요.^^
**위치 & 기본 정보
주소: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665 (명일동 305-39
오픈:10:00
마감:22:00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어요.
공간이 넓습니다!
특징: 샤브샤브 + 칼국수 →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는 구성으로 강동구 명일동에서 꾸준히 인기 있는 맛집입니다.


**메뉴&특징
대표 메뉴: 버섯매운탕칼국수 (샤브샤브 형태로 야채+고기+칼국수)
고기, 야채는 별도 추가해야 하는 경우가 많고, 칼국수가 들어가 마무리 식사로도 만족감이 높아요.
(명일샤브샤브칼국수에서는 야채를 서비스로 1번 리필해주십니다.👍)
“볶음밥”이 식사 마무리까지 해야하는 곳입니다.
저는 버섯매운탕2인
고기2인
만두까지 추가했습니다.(추우니까 만두가 땡겨요)




고기만두파지만..여기 김치만두도 끝장나게 맛있습니다!
겉절이도 완벽!



보글보글 끓고있는데 이때 냄새 정말 좋습니다..
사진만 봐도 아는맛이라 군침도네요..

고기도 추가했습니다.
(단백질 챙기기!!!!)😋
정신없이 칼국수까지 호로록 먹고,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먹어줘야 제맛!!!
**솔직 후기 & 느낌
국물 맛: 얼큰하고 깊은 맛이 있어 추운 날이나 해장으로도 참 괜찮았어요.
재료 구성: 버섯과 미나리가 충분히 들어가서 야채‧버섯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추천!!(야채도 리필1번 해주세요.)
마무리 칼국수 + 볶음밥: 고기와 야채 다 먹고 칼국수 넣고 끓이다가 볶음밥까지 하면 배불렀어요.
가성비: 맛‧양‧마무리까지 생각하면 “한 끼 만족도”가 꽤 높다고 느꼈습니다.
**마무리
명일동에서 뜨끈하고 얼큰하게 먹을 수 있는 한끼 찾는다면
명일샤브샤브칼국수는 매우 괜찮은 선택이에요.
고기‧야채‧칼국수‧볶음밥이라는 코스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오늘같이 날씨가 쌀쌀해질 때 유독 더 맛있는 음식이랍니다.
맛있는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7
'냠냠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탐광 성수점 방문기 | 이유 있는 인기 + 아쉬운 점까지 솔직하게 (0) | 2025.11.04 |
|---|---|
| 압구정 디저트 맛집 | 쫀득빵 열풍!이웃집 통통이 내가 사본 메뉴·가격·분위기 정리 (0) | 2025.11.03 |
| 명일동 쌀빵 맛집 | 스테이브래드 명일점 솔직 후기(10가지 이상 메뉴 + 건강빵) (0) | 2025.10.29 |
| 압구정 스테이크 맛집 추천 마초스테이크 본점 추성훈 PICK! (0) | 2025.10.28 |
| 굽은다리 쿠우쿠우 후기 /초밥부터 디저트까지 가성비 좋은 뷔페 (0) | 2025.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