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맛집

명일동 쌀빵 맛집 | 스테이브래드 명일점 솔직 후기(10가지 이상 메뉴 + 건강빵)

by 뽀v.v 2025. 10.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강동구 명일동에 있는 스테이브래드 명일점에 다녀왔어요. 쌀로 만든 빵을 전문으로 하는 베이커리로,

밀가루 대신 "쌀빵” 콘셉으로

건강하게 빵을 즐기고 싶은 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곳입니다.

스테이브래드

오픈:08:30

마감:20:00

**위치& 이용팁

주소: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51길 18 1층
->명일 초등학교 정문 앞 2라운드카페 옆 회색건물입니다.
(주변에 주택가 많음)

특징: 쌀로 만든 빵 위주라 식감이 쫄깃하고 촉촉하다는 리뷰가 많아요. 

팁: 인기 있는 종류는 오전 오픈 직후 빠르게 품절되는 경우 있으니 이른 시간 방문 추천.

2층 카페에서 빵이랑 커피 다 즐길 수 있으니 여유있게 드시고 가셔도 돼요.^^

주차/교통: 동네 골목 상가 안쪽이라 대중교통이 편하며, 차량 방문 시 주차는 매장앞 4대정도 가능! 근처에 유료주차장도 있습니다.

여기 처음 방문하고, 다음날 재방문할 정도로 맛집입니다!!!😋

 

보기만 해도 즐거운 빵...

먹음직스럽게 생긴 빵.. 최고야..

종류도 되게 많아보이지만... 막상 보면.. 빵이 거의 나가서 몇개 없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즐기고 싶어서 

"마스카포네크림 맘모스"와 "현미무화과깜빠뉴" 구매했습니다.

맘모스,,이녀석 실제로 보면 더 크고 안에 밤이 완전 꽉차있어요!!!!!

(쏴리질럿!!!!!!!)

완두앙금 진짜 좋아하는 저라..

완두앙금 들어간거 보고 바로 집었습니다.

이거 진짜 후회 없을 맛이에요..

마스카포네가 들어가서 새콤달콤하니 발란스 죽여줘요.

흰우유랑 먹어도 맛있고, 아아랑 먹어도 궁합 최고입니다.

현미무화과깜빠뉴는 후다닥 먹어버려 사진이 없지만,

(조금 많이 달아요 ㅠㅠ).. 제 입맛에는 맘모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메뉴 & 특징

“모든 빵을 쌀로 만든다”는 표현이 있을 정도로 밀가루 대비 건강한 재료 사용이 돋보여요!


종류도 10가지 이상이라는 언급이 있어 여러 빵을 골라보는 재미가 있어요. 

추천 메뉴 예시: 홍국쌀식빵, 무화과 깜빠뉴, 쌀베이스 소금빵 등

식감 및 맛: 겉은 바삭하거나 쫀득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인상적이라는 리뷰가 많습니다. 

전, 

다음날 재방문해서 홍국쌀씩빵 발견했습니다!

스테이브래드 시그니처 빵 드뎌 영접했습니다!
홍국 쌀식빵

어쩜,,,,색깔까지,, 이렇게 고울수가 있니...¿

홍국 쌀식빵이랑, 운 좋게..1개 남은 마스카포네 맘모스빵을 사왔습니다!!

(암 어 럭키girl...)

식빵도 친절하게 컷팅해주십니다.

빵 갖고 가는 길 넘 상쾌!! 

덩실덩실...😊

근데... 이 홍국쌀식빵은

단면이 진짜...더 이쁩니다.

좋은건 크게크게 보긔.

저 가운데 하얀부분이 진짜 맛있어요..

쫀득쫀득해요

마치 떡처럼 쫀득하달까요...?

진짜 달지 않고 정말 맛있습니다.

이 메뉴는 맥심커피와 찍어드시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증말 한 번만 그렇게 드셔봐주세요...

궁합이 미쳤어여

참 먹어도 안 질리는 빵.. 최고

토핑이 그냥 미쳤어여

사장님 최고

**내 솔직 후기

식감: 쌀빵 특유의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맛: 단맛이 강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많아 커피나 음료랑 잘 어울립니다.

가성비: 동네 빵집인데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입니다.

재료나 식감 대비 만족도가 높았고, 재방문 의사 확실히 있어요.

단점/팁: 인기 메뉴는 빨리 품절될 수 있으니 “이 메뉴 먹고 싶다” 하면 예약하거나 오픈 직후 방문 추천.

재방문의사:무조건!

 

**마무리

명일동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빵집을 찾고 계시다면 스테이브래드 명일점 정말 좋은 선택이에요.
쌀빵이라는 콘셉트가 주는 신선함도 있고, 동네빵집 특유의 아늑함도 느껴졌어요.
다음에 디저트용이나 선물용 빵이 필요하실 때도 다시 찾을 것 같네요.

 

연령대별 가릴거 없이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입니다. 



즐거운 빵투어 되세요! 🍞✨

 

감사합니다.^^7